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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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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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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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 학습진도율 20%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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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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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재응시 5회)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과정 소개 |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학습 대상 |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
학습 목표 |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이송 - 연세대학교 수학과( 학사졸업 )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
2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
3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
4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
5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
6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
7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
8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
9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
10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
11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
12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
13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
14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
15차시 |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
16차시 |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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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
2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
3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
4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
5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
6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
7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
8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
9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
10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
11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
12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
13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
14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
15차시 |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
16차시 |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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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90% |
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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