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회원가입/로그인

Q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마이크로 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Microsoft internet Explorer) 지원종료 발표 후

 

2021.06.01 이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업데이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로 수강 시 수강기록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교육 수강 시 익스플로러 접속을 차단하오니,

 

크롬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등으로 접속하여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Chrome(크롬) 설치하기

 

▶Microsoft Edge(엣지) 설치하기

 

▶Naver Whale(웨일) 설치하기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안내받은 ID/PW로 로그인 후 학습진행 가능합니다. 

Q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A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 (1544-477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1544-477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