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Microsoft internet Explorer) 지원종료 발표 후
2021.06.01 이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업데이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로 수강 시 수강기록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교육 수강 시 익스플로러 접속을 차단하오니,
크롬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등으로 접속하여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안내받은 ID/PW로 로그인 후 학습진행 가능합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 (1544-477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1544-477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