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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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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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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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 학습진도율 20%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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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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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재응시 5회)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 과정 소개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
| 교수 소개 |
김현철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
| 2차시 |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
| 3차시 |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
| 4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
| 5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
| 6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
| 7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
| 8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
| 9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
| 10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
| 11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
| 12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
| 13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
| 14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
| 15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
| 16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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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
| 2차시 |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
| 3차시 |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
| 4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
| 5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
| 6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
| 7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
| 8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
| 9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
| 10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
| 11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
| 12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
| 13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
| 14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
| 15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
| 16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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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80% |
20% |
0% |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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