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러닝평생교육원 - 법정의무교육,산업안전보건교육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기업직업훈련카드)

    PC, 모바일
학습시간: 31시간 (총30강) 수강료: 190,960원
강좌구성:
31시간 (30강)
수강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율 80%이상, 시험 0회, 과제 1회

신청유형

수강료 190,960
총 결제금액 190,960
  •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 학습대상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학습목표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CS 서비스에 4차 산업의 기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 교수소개

    허지욱

     

    학력

    - 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졸업 ) 

     

    총 경력 : 7년 5개월

    - 이레교육원 ( 7 년 5 개월 )​ ​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2차시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차시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차시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21차시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22차시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23차시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24차시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25차시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26차시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27차시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28차시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29차시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30차시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2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