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CS 서비스에 4차 산업의 기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허지욱
학력
- 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졸업 )
총 경력 : 7년 5개월
- 이레교육원 ( 7 년 5 개월 )
차시 | 내용 |
---|---|
1차시 |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
2차시 |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
3차시 |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
4차시 |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
5차시 |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
6차시 |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
7차시 |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
8차시 |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
9차시 |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
10차시 |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
11차시 |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
12차시 |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
13차시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
14차시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
15차시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
16차시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
17차시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
18차시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
19차시 |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
20차시 |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
21차시 |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
22차시 |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
23차시 |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
24차시 |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
25차시 |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
26차시 |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
27차시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
28차시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
29차시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
30차시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80% | 20% | 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