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러닝평생교육원 - 법정의무교육,산업안전보건교육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2024기업직업훈련카드]DT시대-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PC, 모바일
학습시간: 17시간 (총16강) 수강료: 71,060원
강좌구성:
17시간 (16강)
수강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율 80%이상, 시험 0회, 과제 1회

신청유형

수강료 71,060
총 결제금액 71,060
  • 과정소개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 학습대상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기업의 모든 임직원​ 

  • 학습목표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 교수소개

    이원준

    - 서울대학교 경영학( 박사졸업 )

    - 서울대학교 경영학( 석사졸업 ) 

    총 경력 : 11년 9개월

    - 청주대학교비즈니스대학 부교수 ( 11 년 9 개월 )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마케팅이란? 마케팅 개념과 기획
    2차시 환경 분석과 분석 도구
    3차시 STP 전략 수립
    4차시 4P Mix 전략
    5차시 IMC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6차시 브랜드 자산의 육성
    7차시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8차시 디지털 소비자 분석
    9차시 디지털 마케팅 이해
    10차시 빅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11차시 트레픽 육성과 검색엔진 마케팅
    12차시 e커머스 마케팅
    13차시 소셜 미디어 마케팅
    14차시 디지털 광고 캠페인
    15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과 결과 분석
    16차시 마케팅의 미래
  •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2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